무엇이 궁금하신가요?

기타 문의사항은 오투포인트 고객센터(02-2040-1004)로 문의 바랍니다.
캐시는 무엇인가요?

캐시는 방문하신 가맹점에서 적립된 포인트 또는 스탬프 이외에 별도로 오투포인트가 고객님께 적립해드리는 포인트 입니다.
캐시는 오투포인트 가맹점 어디에서도 사용 할 수 있으며, 다양한 제휴를 진행하고 있어 사용 범위가 넓어질 예정입니다.
오투포인트를 많이 이용하신 만큼 캐시가 쌓이게 되니,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!

포인트/스탬프와 캐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
포인트/스탬프는 적립하신 가맹점에서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, 캐시는 오투포인트 가맹점 어디서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포인트 사용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나요?

오투포인트 정회원 가입시, 안심비밀번호를 설정하실 경우 비밀번호를 사용하실 수 있으나,
설정하지 않을 경우는 비밀번호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모바일앱에 가입해야만 적립할 수 있나요?

아닙니다. 앱에 가입하지 않아도 간편회원으로 적립 또는 사용이 가능합니다.
그러나 더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경험해 보시려면 앱에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적립받은 포인트는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?

아닙니다. 각 가맹점에서 적립 받은 포인트 또는 스탬프는 해당 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
단, 캐시는 오투포인트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휴대폰번호가 바뀌면 어떻게 하나요?

오투포인트 고객센터 (02-2040-1004)로 전화하시어, 본인에 대한 인증 후 변경된 번호로 포인트를 이관해드립니다.